Register
회원가입약관
제 1 조 (목  적)이 약관은 리페어센터1(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인터넷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웹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사항을 정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제 2 조 (용어 정의)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회사의 홈페이지 및 회사가 직접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 등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상의 모든 웹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온라인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회원ID와 PASSWORD를 정하는 등 소정의 절차를 거쳐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받는 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를 말합니다.
  3. "회원ID"라 함은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 본인이 설정하며 회사가 정하는 일정한 기준에 의해 표기된 인식문자를 말합니다.
  4. "PASSWORD"라 함은 회원의 비밀보호 및 회원 본인임을 확인하고 서비스에 제공되는 각종 정보의 보안을 위해 회원자신이 설정하며 회사가 정하는 일정한 기준에 의해 표기한 암호문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적용) 이 약관은 회사가 인터넷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 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에 적용됩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내용)회사는 회원에게 회사가 수리 할 수 있는 모든 제품의 소개, 예상 수리비, 수리 절차 등을 소개합니다. 단, 회사의 사정상 각 지역별로 수리가격 및 수리가격이 변경되거나 지연, 미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제 5 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1.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회사의 온라인회원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정해진 가입 양식에 회원정보(ID, PASSWORD, 이름, 전화번호,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등)를 기입하고 "등록" 버튼을 누르면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2. 회원에 가입하는 자는 회사가 요구하는 개인신상정보를 성실히 제공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ID와 PASSWORD를 접수 받아 이를 관리하고 개인보호정책에 따라 정보를 보호한다.
  4. 회사는, 회원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특정 서비스에 있어서, 회원이 여타 서비스 상의 ID 및 PASSWORD와 달리 구성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이 이를 따르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게 될 회원의 제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및 승낙)
  1. 회원은 서비스에 접속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ID, PASSWORD 등을 입력하여야 하며, 이에 대해 회사는 입력내용의 일치 여부를 확인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2) 기타 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 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에 미비 되었을 경우


제 7 조 (각종 정보의 제공)회사는 회원에게 상품/서비스의 이용 및 각종 행사, 생활정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전자우편이나 서신 우편물, 기타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원하지 않는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서비스의 제공 및 제한)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에 따라 일부 사이버 지점 서비스는 별도의 이용시간을 정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해당 서비스 이용화면에 공지함으로써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② 전항의 이용시간에도 불구하고 일시적 통신장애, 서비스개발, 시스템 정기점검, 긴급조치 등 불가피한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일정기간 동안 제한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및 기간을 정하여 전자우편 등의 방법에 의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9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를 서비스제공 개시일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시스템 점검 및 서비스개발, 통신장애,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고 등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 약관이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제공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단, 전기통신 관련법령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허용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7.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회원ID와 PASSWORD 관리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회원ID와 PASSWORD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회원ID와 PASSWORD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회원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에 즉시 자신의 PASSWORD를 변경하고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본인의 신상관련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는 인터넷을 통하여 수정하거나 유선으로 지체없이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 활동으로 인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⑥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⑦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⑧ 회원은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1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온라인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탈퇴를 위한 절차를 밟아 회원정보를 삭제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쿠키 , 접속 IP 정보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목적 항목 보유기간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 확인 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회원 탈퇴 시까지
고객서비스 이용에 관한 통지, CS대응을 위한 이용자 식별 연락처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회원 탈퇴 시까지